티스토리 뷰

목차



    [ 목차 ]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이란 뇌세포막의 구성 성분인 인지질 중 하나로, 세포의 억제를 막아주는 데 원조이 되는 성분이에요. 이 포스파티딜세린은 몸 안에서 환경스럽게 생성되는 물질이지만, 나이가 들수록 점점 감소하기 시각문에 외부에서 보충해야 한다고 해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포스파티딜세린 영양제를 찾고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7가지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항아토피 효능

      포스파티딜세린을 부인방한 연구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을 완화시키고 긁는 행동도 완충되었다고 보고하고 있다. 그리고 조직학적 관찰에서도 피부가 두꺼워지고 염증 세포의 침윤이 억제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포스파티딜세린은 아토피성 피부염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기억력 저하 억제

      포스파티딜세린의 배우자 귀중한 능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식약아내에서도 포스파티딜세린의 이러한 효능을 인정하여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변화용 능력성 원료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다. 실재로 인지력에 난관가 있는 노인을 대상으로 한 2013년 연구에서, 콩에서 유래한 포스파티딜세린을 매직무 300mg 섭취한 그룹이 위약을 먹은 그룹에 비해 기억력 성장에 출중한 변화 효과를 보였습니다. 동경해양대학 카즈나가 야자와 교수는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의 노화로 인한 뇌세포막의 유동성 저하를 회복시켜 주어, 뇌 능력을 혁신하고, 뇌의 노화로 인한 기억의 근원인 시냅스와 신경 뉴런의 감소를 막아 기억력 손실을 억제해준다”고 발표하며 그 작용 기작을 설명했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자녀 ADHD (주의력 결핍증) 혁신

      ADHD 진단을 받은 18세 이하 후손들에 대한 포스파티딜세린 보충제의 효과를 수치한 성공, 포스파티딜세린을 매작업 200~300mg 복용한 군에서 위약에 비해 부주의 증상에 데이터적으로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DHD를 앓고 있는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 다른 연구에서는 포스파티딜세린과 오메가-3를 같이 복용한 그룹이 위약을 섭취한 그룹에 비해 과잉 행동과 충동 행동이 현저히 줄어드는 등 ADHD 증상 혁신 효과를 보였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압박 및 불안 완화

      고민거리가 있을 시점 잠을 잘 이루지 못하는 경력을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 것이다. 이는 바로 압박에 의해 방출되는 호르몬인 코르티솔 시각문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이 코르티솔의 데이터를 낮춰주어 불안을 완화해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포스파티딜세린이 코르티솔 통계를 줄여줌으로써 긴장가 많은 상황에서 숙면을 위한 효율적인 해독제로 작용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피부 미용

      포스파티딜세린의 뇌 영양제로서의 효능이 널리 알려져 있지만, 식약배우자에서는 또 다른 효능을 인정하고 있다. 바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튼튼함을 존재하고 피부 보습을 후원할 수 있는 능력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피부 각질세포 분화를 촉진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각질세포의 세포 분화를 촉진하면, 피부 각질세포의 turnover를 촉진하여 생생한 피부 재생에 지원을 줄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알츠하이머증 초기 치매 증상 혁신

      1992년 연구에 따르면 포스파티딜세린은 초기 알츠하이머증의 치료에 지원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51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12주간 치료한 성취, 경미한 초기 알츠하이머 환자에게서 남편 확실한 치료 효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포스파티딜세린이 기억과 관계된 물질의 농도를 높여, 경미한 증상을 보이는 알츠하이머 환자들에게 후원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우울증 개혁

      포스파티딜세린은 우울증 변화 효능도 있다고 하다. 우울증을 겪고 있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연구했더니, 포스파티딜세린과 오메가-3을 같이 복용한 사례에서 우울증 혁신 효과가 나타났다고 보고되었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이란?

      포스파티딜세린은 인간의 신경세포막, 세포막, 혈관내막, 심장, 간, 췌장, 신장 등 다양한 곳에서 탐지되는 인지 기술을 촉진하는 성분이다. 뇌의 신경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은 뇌 기술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뇌 능력에 미치는 영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식품 포스파티딜세린 함유량

      소의 뇌: 713mg/100g

      대서양고등어: 480mg/100g

      닭 심장: 414mg/100g

      대서양청어: 360mg/100g

      장어: 335mg/100g

      내장 (평균값): 305mg/100g

      돼지의 비장: 239mg/100g

      돼지의 콩팥: 218mg/100g

      다랑어: 194mg/100g

      뼈가 없는 껍데기 있는 닭다리: 134mg/100g

      닭의 간: 123mg/100g

      흰 콩: 107mg/100g

      조개: 87mg/100g

      껍데기 있는 닭가슴살: 85mg/100g

      숭어: 76mg/100g

      송아지 고기: 72mg/100g

      쇠고기: 69mg/100g

      돼지고기: 57mg/100g

      돼지의 간: 50mg/100g

      포스파티딜세린을 복용하는 방규정

      포스파티딜세린은 체력식품으로서 다양한 제품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직무반적으로 체력식품으로서 캡슐, 피부 크림, 액상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음식으로도 찾아볼 수 있으며, 대두, 콩, 다양한 견과류, 유제품 등이 특징적으로 포함된다. 하지만 음식으로는 업무업무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키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튼튼함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의 부작용

      포스파티딜세린의 부작용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피부 관계 역효과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피부를 매우 건조하게 만들어 가려움증, 따가움증, 홍조, 발진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두 번째는 내부적인 역작용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이 스테로이드성 항염제로 내부적으로 흡수되면 뼈가 약해지거나, 눈 내리기, 콩팥 손상, 신경계 난관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섭취 방규정

      식약배우자의 포스파티딜세린 섭취 권장량은 하루 300mg이다. 초기 치매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실험에 따르면, 하루 200~300mg 섭취하면 인지력 변화에 지원이 된다고 하다. 그러나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면 위장 어려움나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다. 또한 임산부나 수유부의 경우에는 섭취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하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우리 신체에서 작업부 합성되지만, 나이가 많을수록 합성량이 줄어들기 시각문에 음식을 통해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럴 시간는 포스파티딜세린이 포함된 체력기술식품을 고려해볼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할 시간 주의해야 할 점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할 시점 남편 중요한 것은 사용량과 사용 기간을 잘 지키는 것이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스테로이드성 항염제로서, 과도하게 오래 사용하거나 많은 양을 사용할 경우 역효과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포스파티딜세린은 얼굴, 목, 손목, 발목 등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러한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가 얇아져서 역효과가 극심해질 수 있다.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및 부작용 총정리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할 시점 역효과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할 시간 부작용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병원을 찾아야 하다. 특히 내부적인 역효과가 업무어날 경우에는 빠른 시각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야 하다.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할 시각는 업무정 기간 동안 피부를 관찰하여 역효과가 나타나지 않는지 증명해야 하다. 포스파티딜세린은 아토피, 아키타 등의 피부 질환을 치유하기 위해 사용되는 스테로이드성 항염제이지만, 사용량과 사용 기간을 잘 지키고,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반작용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병원을 찾아야 하다.

      이번에는 포스파티딜세린의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불안한 점이 있으면 의사와 조언하는 것도 좋은 방규정이다.

      반응형